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쥐뿔 카리나 가방 곰돌이 키링 큐티클 제거제

안녕하세요
저번 차쥐뿔에서 김채원의
맹구콧물케이스가 화제가 되었었는데
 

 

인형같은 외모와 걸어다니는

AI 미녀로 유명한 에스파의 멤버인

카리나가 가져온 아이템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차쥐뿔 카리나 가방

곰돌이 키링 큐티클 제거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쥐뿔 카리나 가방
차쥐뿔 카리나 가방

 

 

CHOPOVA LOWENA

블랙 플리스 메신저백

 

본인보다 더 큰 사이즈의

차쥐뿔 카리나 가방을 든 모습을 보고

이영지는 보부상 가방이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차쥐뿔 카리나 가방으로 화제가 된 가방은

초포바(Chopova)라는 브랜드의

메신저백이었습니다.

 

이웃님들은 차쥐뿔 카리나 가방의 브랜드를

평소 알고 있던 브랜드였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차쥐뿔 카리나 가방의 가격이..

생각보다 쎄서 놀랐습니다.

 

차쥐뿔 카리나 가방
차쥐뿔 카리나 가방

 

차쥐뿔 카리나 가방에 함께 달고온

키링 또한 화제인데요

 

카리나가 얼굴이 작기는 하지만

그런 카리나의 얼굴보다 더 큰

곰돌이 키링이었습니다!

 

손가락의 짱구 반지도 굉장히 눈에 띄네요 ㅎㅎ

 

 

 

VAQUERA

테디베어 키링

 

바퀘라 테디베어 키링은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키링이라고 하는데요

 

키링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커서

살짝 작은 곰인형 같은 느낌인데요

 

사이즈가 왕커서 왕귀엽지만

찾아보니 가격은 그닥 귀엽지 않더라구요

 

저도 탐나는 카리나 곰돌이 키링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사는 것으로 ㅎㅎ..



 
추가적으로 카리나 손에 있는 반지는
짱구 반지 모양 사탕인데요
 
해당 상품은 동네 마트에서도 파니
따로 정보를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근데 저때는 분명 보석반지가 국룰이었는데..
 

 

마지막으로 카리나 큐티클 제거제!

이영지와 제작진들에게도 선물을 돌렸는데요

..

정확하게 정보가 밝혀진 부분이 없네요..

 

너무 궁금해서 영상을 본 이후

하루종일 찾아봤는데도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그 어디에도 정보가 없는데

카리나 큐티클 제거제에 대해

정보가 나온다면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차쥐뿔 카리나 가방과 함께

곰돌이 키링, 큐티클 제거제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는데

 

유튜브 영상에서도 그렇고 사진에서도 그렇고

카리나 사람 같지 않고 정말 AI 같이 생겼네요..

인생은 정말 불공평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