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플 밸런스게임 질문 총정리

 

안녕하세요 정실장입니다!

 

시작부터 티엠아이를 말해보면

사실 전 밸런스게임 유튜브를

참 좋아합니다.

 

재밌거든요.

 

그래서 이런 문제는 어디서

이렇게 나오는 건지도

궁금하고 좀 더 많은 질문을

확인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우선 밸런스게임을

모르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밸런스게임은 두 가지의 질문을

상대방에게 하면

둘 중에 하나를

무조건 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보통 이 게임은 커플이 많이 하는데요.

 

질문이 보통은

남녀 사이 친구 가능 ? 불가능?

또는 잠수 이별 또는 환승 이별 이렇게

질문을 합니다.

 

그래서 이런 질문이 고르기 힘든

질문이어야

더욱더 재밌는 거 아시죠?

 

그래서 제가 한 번 정리해 봤어요.

 

커플 질문

 

꼭 1명과 대화를 해야 한다면

몸매 좋은 사람 VS 전 애인

( 남성분들이 질문받으면 뭘 고르던지 힘들죠?..)

 

1년 동안 10명 만난 사람

VS

10년 동안 1명 만난 사람

( 전 차라리 짧게 1년에 10명이 좋아요)

 

애인과 저녁식사만 하기

VS

낮에 술만 먹기

( 전 저녁식사 ㅎㅎ )

 

다혈질 여자친구 VS 삐순이 여자친구

( 귀여운 게 더 좋을 듯합니다 )

 

ㅇㅇㅇ(여자친구이름)랑 1박 2일 놀기

VS

블핑 제니랑 1박 2일 놀기

( 후자 후자 후자!! )

 

스킨십 없는 상대 VS 너무 심한 상대

( 너무 과한 건 언제나 안 좋답니다 )

 

입 냄새나는 여친과 키스하기

VS

냄새 안 나는 여자랑 키스하기

( 냄새는 좀.. 그렇다고

여자친구 있는데 다른 여자도 좀..)

 

좀비 여자친구 VS 코끼리 여자친구

( 전 좀비요 )

 

내 애인에게 작업하는 절친

VS

절친에게 작업하는 애인

( 둘 다 싫어요)

 

바람피우고 죽을 때까지 비밀로 한 애인

VS

바람피우고 바로 용서해달라고 하는 애인

( 둘 다 너무 싫어요 )

 

술만 먹으면 개가 되는 여친

VS

술만 먹으면 전남친이랑 만나는 여친

 

술 먹으면 연락 안 되는 남친

VS

술 먹으면 5분마다 전화하는 남친

( 우린 이걸 흔히 진상이라고 해요 )

 

분위기 잡고 키스하는데

입에서 마늘 냄새나는 여친

VS

족발을 맛있게 먹다가 키스하자는 여친

( ㅋㅋㅋㅋㅋㅋㅋㅋ ;;; )

 

연락이 잘 되지만 장거리 커플

VS

가까이 사는데 연락 안 되는 커플

( 전 연락이 중요해서 장거리 커플 )

 

로또 당첨되면 말한다

VS

안 한다

 

( 한다 한다 한다 )

 

한 달 동안 뽀뽀 x

VS

한 달 동안 손잡기 x

( 손목 잡으면 되는 거니까...

손잡기를 안 하는 게 ㅎ )

 

부모님 앞에서 키스

VS

애인 앞에서 친구와 키스

( ... 뭘 하던 쓰레기가 됩니다 )

키킼 생각보다 적으니까

남자분들이 힘들 거 같아요.

 

지금부터는 19금 밸런스 게임으로 가볼게요

 

3분 만에 끝나는 애인

VS

3시간 넘게 안 끝나는 애인

( 3분 ; 3시간 ㅎ )

 

절친 집에 내 애인 팬티

VS

애인 집에 내 절친 팬티

( 뭘 하던 일단 둘 다 손절 )

 

속궁합 잘 맞는 애인

VS

외모와 성격이 내 스타일 애인

(이건 은근 갈리겠네요 )

 

예쁜 속옷만 입는 여인

VS

구멍 난 팬티 입는 여신

( ㅋㅋㅋ 쉽지 않네요 )

 

자!

 

오늘은 이렇게

커플밸런스게임 질문을 정리해 보았어요.

어떠셨나요?

 

커플 편이기에 솔로분들은 재미없겠지만,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